공지사항
CMS 출금이체 신청서 및 신용카드 자동납부 안내문
각종 납부금의 자동 이체를 위해 전자금융거래법 제15조에 의거 자동이체 출금동의를 요청하오니 CMS 출금이체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교의 교육비(등록금, 급식비, 수련활동비 등) 납부와 관련하여 납부 편의성 향상을 위해 신용카드를 통한 자동납부제도가 도입 되었습니다.
교육비 납부방법을 신용카드 자동납부로 변경을 원하는 경우 신용카드 자동납부에 참여한 카드사만 신청이 가능하며 첨부 된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면 학생식별번호가 생성 된 신용카드 자동납부 신청 안내문을 배포하겠습니다.
▣ 대 상 자 : CMS 출금이체 계좌 변경 및 미신청자, 신용카드 신규 신청자
▣ 제출기한 : 수시 접수※신청서에 동의 및 서명을 빠짐없이 입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방법 : FAX송신(02-831-7435) 및 담당자 이메일 접수(sy25ty30@sen.go.kr)
※ FAX전송 및 이메일 송신 후 행정실(☏02-842-6921)로 도착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납부방법 변경 안내문(회신용).hwp (352KB) (346)
- cms출금이체 신청서 양식(회신용).hwp (416KB) (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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