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저소득 가정 학생들의 인터넷 통신비 지원 안내
서울시교육청은 저소득 가정 자녀들의 온라인 수업환경을 지원하고 EBS 등 이러닝 활용기반을 제공하고자 인터넷통신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가정(중위 소득 60% 이하 가정으로 문자를 통해 별도 안내해 드림.)에서는 교육부·교육청 협약요금제에 가입하시면 비용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첨부된 자료의 8쪽에 각 통신사의 연락처가 안내되어 있으니 학부모님께서 직접 전화하시어 신청하시면 됩니다.
- 2021학년도 교육정보화 지원 사업 운영 계획.pdf (619.6KB) (100)
| 엮인글 0개
788개(10/40페이지)
※ 이 게시판의 게시물 보존기간은 5년 입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평가 응시 졸업생 원서 접수 안내 | 최성혁 | 680 | 2024.03.29 13:22 | |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설명회(2차) 안내 및 예약 | 학교관리자 | 4749 | 2023.10.17 13:17 | |
CMS 출금이체 신청서 및 신용카드 자동납부 안내문 | 학교관리자 | 10610 | 2023.03.03 12:08 | |
2023 대입 최종 합격자 현황 | 학교관리자 | 13476 | 2023.02.23 10:56 | |
604 | 2023학년도 신입생 특별장학금 안내 | 학교관리자 | 1263 | 2022.11.24 10:00 |
603 | 2022학년도 교내 1∙2학년 과학 사고력 챌린지 | 이자현 | 1090 | 2022.11.21 13:56 |
602 | 2022학년도 교내 1∙2학년 사회 사고력 챌린지 안내 | 이자현 | 1208 | 2022.11.21 11:03 |
601 | 2023학년도 수능 수험표 교부 안내 (본교 졸업생) | 학교관리자 | 2351 | 2022.11.11 14:42 |
600 | 2022년 2학기 3학년 기말고사 안내 | 학교관리자 | 1512 | 2022.11.11 14:34 |
599 | 11월 14일(월)~11월 18일(금) 3학년 일정 안내 | 학교관리자 | 1314 | 2022.11.10 15:38 |
598 | 11월 16일(수)~11월 18일(금) 1,2학년 일정 안내 | 학교관리자 | 1201 | 2022.11.10 15:30 |
597 |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 설명회 안내 | 학교관리자 | 6865 | 2022.11.01 16:30 |
596 | 2022학년도 통합논술(수리) 능력평가 안내 | 이자현 | 1347 | 2022.11.01 15:03 |
595 | 2022학년도 교내 통합논술(인문) 능력평가 안내 | 이자현 | 1350 | 2022.11.01 15:02 |
594 |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유의사항 안내 | 학교관리자 | 1689 | 2022.10.31 08:30 |
593 | 11월 2일(수) 재량휴업일 안내 | 학교관리자 | 1353 | 2022.10.28 12:36 |
592 | 2022년 저소득층 학습특별지원금 운영 계획 변경에 대해 재안내 | 박지영 | 1323 | 2022.10.28 10:27 |
591 | 2022학년도 2학기 1, 2학년 단체봉사활동 안내 | 이태진 | 1360 | 2022.10.16 21:43 |
590 | 2022학년도 제7차 전.편입생 모집 공고 | 학교관리자 | 6875 | 2022.10.12 07:49 |
589 |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 설명회 안내 | 학교관리자 | 8064 | 2022.10.11 13:24 |
588 | 2022년 학생 스마트기기 활용 학습 사례 공모전 안내 | 학교관리자 | 1510 | 2022.10.11 08:40 |
587 | 2022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지원 사업 운영 계획 변경 알림 | 박지영 | 1404 | 2022.10.04 10:30 |
586 | 2022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학생 유의사항 안내 | 학교관리자 | 1654 | 2022.09.30 07:54 |
585 | 2022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기간 자율학습 안내 | 윤수범 | 1549 | 2022.09.28 18: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