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순환등교 일정 [7월 6일~7월 17일] 안내
7월 6일(월)부터 7월 17일(금)까지의 순환 등교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구 분 | 7/6 (월) | 7/7 (화) | 7/8 (수) | 7/9 (목) | 7/10 (금) |
1학년 | 온라인 수업 | ||||
2학년 | 등교 수업 | ||||
3학년 | 등교 수업 | ||||
구 분 | 7/13 (월) | 7/14 (화) | 7/15 (수) | 7/16 (목) | 7/17 (금) |
1학년 | 등교 수업 | ||||
2학년 | 온라인 수업 | ||||
3학년 | 등교 수업 |
| 엮인글 0개
786개(10/40페이지)
※ 이 게시판의 게시물 보존기간은 5년 입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평가 응시 졸업생 원서 접수 안내 | 최성혁 | 768 | 2024.03.29 13:22 | |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설명회(2차) 안내 및 예약 | 학교관리자 | 4820 | 2023.10.17 13:17 | |
CMS 출금이체 신청서 및 신용카드 자동납부 안내문 | 학교관리자 | 10669 | 2023.03.03 12:08 | |
2023 대입 최종 합격자 현황 | 학교관리자 | 13560 | 2023.02.23 10:56 | |
602 | 2022학년도 1,2학년 2학기 기말고사 안내 | 학교관리자 | 1617 | 2022.11.24 11:39 |
601 | 2023학년도 신입생 특별장학금 안내 | 학교관리자 | 1269 | 2022.11.24 10:00 |
600 | 2022학년도 교내 1∙2학년 과학 사고력 챌린지 | 이자현 | 1096 | 2022.11.21 13:56 |
599 | 2022학년도 교내 1∙2학년 사회 사고력 챌린지 안내 | 이자현 | 1212 | 2022.11.21 11:03 |
598 | 2023학년도 수능 수험표 교부 안내 (본교 졸업생) | 학교관리자 | 2355 | 2022.11.11 14:42 |
597 | 2022년 2학기 3학년 기말고사 안내 | 학교관리자 | 1524 | 2022.11.11 14:34 |
596 | 11월 14일(월)~11월 18일(금) 3학년 일정 안내 | 학교관리자 | 1326 | 2022.11.10 15:38 |
595 | 11월 16일(수)~11월 18일(금) 1,2학년 일정 안내 | 학교관리자 | 1209 | 2022.11.10 15:30 |
594 |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 설명회 안내 | 학교관리자 | 6883 | 2022.11.01 16:30 |
593 | 2022학년도 통합논술(수리) 능력평가 안내 | 이자현 | 1355 | 2022.11.01 15:03 |
592 | 2022학년도 교내 통합논술(인문) 능력평가 안내 | 이자현 | 1355 | 2022.11.01 15:02 |
591 |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유의사항 안내 | 학교관리자 | 1694 | 2022.10.31 08:30 |
590 | 11월 2일(수) 재량휴업일 안내 | 학교관리자 | 1360 | 2022.10.28 12:36 |
589 | 2022년 저소득층 학습특별지원금 운영 계획 변경에 대해 재안내 | 박지영 | 1330 | 2022.10.28 10:27 |
588 | 2022학년도 2학기 1, 2학년 단체봉사활동 안내 | 이태진 | 1370 | 2022.10.16 21:43 |
587 | 2022학년도 제7차 전.편입생 모집 공고 | 학교관리자 | 6894 | 2022.10.12 07:49 |
586 |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 설명회 안내 | 학교관리자 | 8086 | 2022.10.11 13:24 |
585 | 2022년 학생 스마트기기 활용 학습 사례 공모전 안내 | 학교관리자 | 1516 | 2022.10.11 08:40 |
584 | 2022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지원 사업 운영 계획 변경 알림 | 박지영 | 1409 | 2022.10.04 10:30 |
583 | 2022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학생 유의사항 안내 | 학교관리자 | 1658 | 2022.09.30 07:54 |